7월 19일 베이징 시간 15시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 VS 일본 여자 축구 대표팀의 킥오프와 함께 2022 동아시아컵이 본격 시작했습니다. 중국, 한국, 일본, 홍콩, 대만에서 출전하는 남녀 국가대표들이 아시아와 전 세계 팬들에게 이 뜨거운 7월에 신난 축구 경기를 선사할 것입니다.
특히 이번 동아시안컵 경기장에 새로운 모습이 등장한 것은 바로 CoinW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CoinW는 이번 2022 동아시아컵 EAFF E-1 챔피언십의 공식 파트너로, 세계 최초로 동아시아컵과 공식 제휴를 맺은 디지털 자산 기구입니다.
동아시안컵 EAFF E-1 챔피언십은 2003년 처음 개최되어 20년 가까이 동아시아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폭넓은 영향력과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2022 동아시안컵은 7월 19일부터 7월 27일까지 일본에서 개최됩니다. 오늘 동아시안컵이 개막돼 16시에 열리는 일본 여자축구 vs 한국 여자축구 대회외에 19시20분 일본 vs 홍콩과의 맞대결이 펼쳐집니다. 내일부터 중국팀이 경기에 참가하게 됩니다. 20일의 경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7월 20일 19:00 남자팀 한국 vs 중국
7월 20일 15:30 여자팀 중국 vs 대만
CoinW와 함께 한국 대표팀을 위하여 응웝합시다!
스포츠 채널+디지털 자산 제휴 유망
지난 2년 동안 디지털 자산 기업들이 스포츠 행사를 후원하며 브랜드를 노출한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된 것 같습니다.
최근 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스포츠 팬들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같은 디지털 자산에 익숙하다고 답한 사람은 비스포츠팬의 두 배, ‘매우’ 이 화폐에 익숙하다고 답한 사람은 비스포츠팬의 세 배였습니다. 스포츠 팬의 절반 가까이가 디지털 자산에 익숙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클럽식 팬덤과 디지털 자산 집단은 유사합니다. 블록체인이나 디지털 자산 관련 기업들이 스포츠권에 광고를 내는 것은 대형 스포츠 이벤트의 엄청난 트래픽을 보고 끈기가 강한 집단의 관심을 얻을 수 있는 한편, 브랜드 홍보와 디지털 자산 아웃소싱에도 유리합니다.
CoinW의 새로운 시대상
2017년 설립된 디지털 자산 기구인 CoinW는 아시아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5년 동안 여러 차례 상승세, 하락세를 거치며 유럽, 아프리카, 동남아 등으로 시장을 넓혀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750만+ 유저들을 대상으로 통합 암호화 자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자산 기구인 CoinW도 끊임없이 새로움과 안정, 진보를 추구해 왔습니다. 2022년 7월 13일, CoinW는 현물 거래 0 수수료 정책을 도입하고 업계 최초로 현물 거래 0수수료를 적용한 플랫폼입니다.
과감하게 혁신하고, 스스로를 돌파하는 것이 글로벌 선두 디지털 자산 기구인 CoinW의 새로운 시대 모습입니다.
디지털 자산과 스포츠 산업 협력의 새로운 장을 개척
세계 최초로 동아시안컵 공식 제휴를 맺은 디지털 자산 기구로서 CoinW는 디지털 자산이 스포츠 산업과 협업하는 새로운 장을 적극 개척해 왔습니다.
2022년 5월 CoinW가 프리메라리가 경기장 광고 등록해, 6월 세계적인 복싱 대회인 Kunlun Fight를 거쳐 동아시안컵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oinW의 강력한 힘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CoinW가 수년간 꾸준히 암호화 사업을 위해 노력해왔고, 업계를 위해 꾸준히 쌓아온 결과이기도 합니다.
더 많은 CoinW와 같은 디지털 자산 기업과 다양한 분야 채널들이 서로 부딪치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자산을 접하고 블록체인의 긍정적인 역할과 큰 의미를 인식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